본문 바로가기

현재의 나

빠라방은 교육받는중

반응형

좀 생소한 검색엔진마케팅 교육을 받는중이다.
나름 인터넷 마케팅은 좀 안다고 생각하지만...무엇이든 완젼한건 아니니깐 들어서 어찌됐든 이익이니깐 거금(?)을 들여서 교육을 받는중이다.

중반을 넘었는데 솔직히 아직까지는 다 아는 거였다. 다시한번 그냥 뒤돌아보는정도...
헌데 어제 오버츄어에 대해서 공부했는데...이런...내가 알고 있는게 역시나 다가 아니었다.
오버츄어부분은 기본적인것만 알고 있다고 생각했기에...기대했는데 완젼지대감동.

특히 노출시스템에 감동을 받았다고나 할까.
규칙은 간단하지만 그로인한 상황은 무지많더라. 글구 그게 시스템화되어 있다니깐...이건 내가 플밍하더라고 좀 난해할것 같은 기분.

거기에 랜딩페이지에 대한 중요성...
ㅋ 아주 보람찬 교육이었다.

교육을 받는다는건 참 즐겁다.
보통의 일상생활에서의 지기싫어하고 따지고 싶어함ㅇㄹ 떠나서 무언가 당연하다는듯이 받아들일수 있는 편안함이 좋다.
거기에 지식의 습득도 즐겁다.

그래서 요샌 피아노를 배우고 싶다. 아니 아무거라도 닥치는데로 배우고 싶기도 하다.

근데 왜 성인남자는 피아학원에서 거부하냐고 - - 젠장 또 기억난다 약수역의 모 피아노학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