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작은 혁명 FON 무선공유

반응형

FON에 대하여

FON은 세계 최대의 WiFi 커뮤니티 입니다. FON의 회원들은 가정에서 무선 인터넷을 공유하는 대신 다른 Fonero의 FON 무선랜 신호가 감지되는 곳이면 어디서나 무료로 무선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FON은 매우 간단한 아이디어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집에서 이미 지불하고 있는 인터넷 접속료를 왜 집 밖에서 인터넷 접속을 할 때마다 따로 지불해야 하나요? 물론 이러한 이중 비용 지불은 불필요합니다. 그래서 저희 FON은 공유를 통해 인터넷 회선을 최대한 활용하고자 하는 사람들의 커뮤니티를 설립하는데 도움을 주기로 하였습니다.

FON 커뮤니티의 회원은 Fonero라고 말합니다. Fonero가 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우선 첫단계는 다른 Fonero들과 집에서 쓰는 초고속 인터넷 회선을 안전하고 공평하게 공유하도록 하는 FON 공유기를 구입하는 것입니다. 공유기 등록 후에는 집 밖에서 인터넷 접속이 필요하면 FON 무선랜 신호에 접속하고 무료로 인터넷 접속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공유기를 가는 곳마다 가지고 다니지 않아도 됩니다. Fonero 로그인 ID와 비밀번호만 잘 기억하면 됩니다.

WiFi 세상이 커지면 커질수록 더욱 많은 것들이 무료로 제공될 것입니다. 예를 들면 FON은 조만간 Skype(스카이프) FON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Skype FON은 WiFi 전화기로 모든 FON 핫스팟에서 무료 전화 통화를 가능케 합니다. FON 커뮤니티에 가입하는 첫 단계는 FON 전용 공유기 La Fonera를 장만하는 것이고 La Fonera는 현재 저희 FON 숍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http://kr.fon.com/

지금은 작지만....무선인터넷이 대혁명이 될지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