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재의 나

2연승!

반응형

ㅋㅋㅋ

한달전만해도 나보다 조금 잘하나? 비슷하나? 암튼 그런형이 있는데

오늘은 내리 2연속 이겨버렸다 ㅋㅋㅋ

같은 프로토스라서 그런지 솔직히 부담감이 좀 없고.....

웬지 이길 수 있을것 같은 자신감.

현실로 나타났다 ㅋㅋㅋ

항상 지면서 난 정말 스타는 앙대 라고 나 자신을 다그쳤는데....

나름 그래도 실력이 는것 같다 ^^

아~ 자기전에 참 기분이 좋다~

기분이~ 좋습니다~

기분이~ 좋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슬슬 타종족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