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셀로몬 발각질 제거제 사용후기(1일2회씩 4일)

반응형

 

언제부터였을까....

무좀과 각질을 달고 살고 있는게....ㅠㅠ

 

무좀은 진짜 병원처방도 받았는데 낫질 않았지만 발가락양말을 신은 다음부터는 싹? 없어지더라! 대박!

누구나 그럴지는 모르겠지만...발가락양말 강추! 좀 징그럽지만 ㅎㅎ

 

각질은 보기 싫긴 하지만 그리 불편하지 않아서...그냥 냅두다가...

누군가 내 맨 발을 보는 순간 경악을 하겠지....이대로는 안되겠어! 라는 심경의 변화에 의해...

 

보니깐 발각질 제거제가 꽤 많이 있다.

평가는 극과극? 그래도 효과는 있어 보여서 일단 구입!

 

나의 각질은 위 사진보다 좀더 심하다.

 

아침 저녁 2번씩 오늘까지 4일 연속으로 써본 결과!

약간의 효과를 봤다고나 할까?

 

일단 상품홍보내용처럼 진짜 잘 벗겨진다. 뭐 이리 많이 나와? 정도로...

근데 이게 모두 때가 아닌거 같아....모랄까 뿌린 액체가 살에 닿으면서 때가 되는거 같아 ㅡ.ㅡ

때반 제거제반이 합쳐져서 나오는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

 

그럼 4일간 사용한 지금 상태는?

약간 나아진 정도. 각질은 그대로? 라지만 조금 연해진 각질상태?

 

연한 각질인 사람에게는 꽤 효과를 볼듯하고...나같은 심한 각질은....그냥저냥...

이대로 한달정도 꾸준히 쓰면 꽤 나아질거 같긴 한데...

뭐든지 매일 한달을 한다는건 솔직히 거의 불가능 아님? ㅎㅎㅎ

 

차라리 세신사에게 맡기는게 나을듯? ㅎㅎ

 

결론 : 심한 각질 보유자는 쓰지 말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