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남아도는 램을 사용하자 - RamDisk 활용~~~

반응형

http://www.parkoz.com/zboard/view.php?id=my_tips&page=1&sn1=&divpage=2&sn=off&ss=on&sc=off&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7806


아 난 첨에 예전에 한창 유행하던 메모리최적화프로그램인줄 알았다.

그 있잖아 단지 사용가능한 메모리를 늘려주는....하드 조낸 드륵거리게 하는 필요악 프로그램...

근데 그게 아니었다.

이름그래도 남아있는 램을 가상디스크로 만들어서 하드디스크에 비해 탁월한 스피도~를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 그리고 그에 따른 활용법이었던 것이다.

도스시절을 경험한 사람은 딱 보고 아~ 할것이다. ㅎㅎ 이게 윈도우에서도 되는지는 첨 알았다 ㅋㅋ

이걸 보니 램을 있는대로 팍팍 늘려서 웬만한건 램디스크로 활용해버리면...진정한 스피드를 느낄 수 있을것 같은데...

하지만 난 지금 적용하지 않았다는거....아직까진 최신형컴퓨터쪽이기에...느린걸 잘 모르겠음.

모 한 1-2년 지나고 적극활용해야겠다.

오랜만에 팁다운 팁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