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속으로

염세주의자 - 김성재

반응형

이 바닥에 뛰어든지 벌써 4년째
아니 뛰어들기보단 빠져버렸지
이 만큼의 시간에 난 무얼했었나
어찌됐든간에 난 뭐가 됐는가
언제나 나의 일용할 양식은 언제나 끓는물 컵라면
언제나 담배 한 개피가 나의 디저트
이미 나의 꿈은 깨져버리고
자존심마져도 잃어버리고
세월아 네월아 시간은 가라
이젠 나빠질것 더는 없으니

두 가지의 얼굴에서 나는 헷갈려
좋은 사람만큼 나쁜 사람도 많지
알면서도 속아주는 내가 바본가
속아보이는 짓만 하는 네가 바본가
하지만
자존삼 대신 겉으론 항상 스마일
하지만
머리속으론 널 향해 날린다 드롭킥
이미 나의 꿈은 깨져버리고
자존심마져도 잃어버리고
세월아 네월아 시간은 가라
이젠 나빠질것 더는 없으니

이미 나의 꿈은 깨져버리고
자존심마져도 잃어버리고
세월아 네월아 시간은 가라
이젠 나빠질것 더는 없으니


근데 이거 예전에도 포스팅했던거 같은데...ㅡㅡ;
암튼 최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