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02년 어느 날 작성한 자서전 ㅎㅎㅎㅎ 이때가 광주 두암동에서 한창 웹프로그래밍을 배우고 있을때 같다. 처음으로 빠라방닷컴을 만들면서...나름 About Me 메뉴에 써놨던 글..... 오늘 웹호스팅계정에 워드프레스를 설치하면서...그동안의 자료를 지우고 백업하다가...문득 생각나서 ㅎㅎㅎㅎ 11년 전인가? 한창 자신만만할때...글 내용을 보니 그때 내 모습이 새록새록하구나~ 지금은 이렇게 못쓰지...암... 더욱 생각이 많아진 현재....무언가 이질감이 느껴지는 겨우 11년전의 나....ㅎㅎ 78년 5월 22일 태어났다........................................................... 할말 없다. 6살까지 전혀 기억 없다. - - 근데 이 날이 양력인지 음력인지 아직도 구분이 안간다. 개인적으론 양력으.. 더보기
그래비티 OST 'Gravity' - Official Soundtrack - 메인주제곡 - Steven Price 영화 중간....그리고 영화 막판....이 웅장한 음악이 없었다면 영화를 봤을때 그 감동을 느끼진 못했을 듯..클라이막스는 대략 3분부터~ 아아아~ 아아아아아아~~~ 으아으아아~ 아아아아~~ 아아아아아아아~ 더보기
2013/10/06 주왕산 721m : 경상북도 청송군 청송읍 부동면 산행일시 : 2013년 10월 6일 토요일교통 : 고속버스(우등)이용. 강변터미널(6시30분버스이용, 자주 있는편)~주왕산터미널 왕복이동시간 : 편도 약 4시간 30분등산코스 : 주왕산터미널 - 대전사 - 용추폭포 - 사창골 - 후레메기삼거리 - 칼등고개 - 주왕산(정상) - 대전사 - 주왕산터미널당일치기에다가 오후 5시 버스를 타고 복귀해야 하기 때문에 짧게 잡음. 짧게 타보고 좋으면 다음번에 좀 더 여유롭게 코스를 잡을 예정이었으나...음...그다지 ㅎㅎ 단풍으로 유명하다는데 너무 일찍 갔나? ㅎㅎ 아님 그전 공룡능선과 월출산이 너무 넘사벽? ㅎ코스길이 : 약 9km소요시간 : 약 4시간 반(오전11시30분~오후4시, 점심/휴식 포함)산행느낌 : 나름 기대를 갖은 산. 그러나 그전 월출산과 공룡능선에.. 더보기
버스카드 잔액부족시 현금을 낸다 안낸다? 오늘 아침 출근 전 본 KBS 아침뉴스타임에서 버스카드에 대해서 내용이 나왔다.버스카드를 찍었을때 잔액부족시 현금을 낸다 안낸다와 내릴때 꼭 한번 더 버스카드를 찍어야 하느냐~ 최근 인터넷사이에서 버스카드를 찍었을때 잔액부족시 현금을 내지말라는 정보가 퍼졌다.이유는 다음 버스카드 충전할 때 해당부족금액만큼 마이너스되서 충전된다는 내용이었다.오 그래? 어차피 난 사용하질 않지만 참고하겠어! 했는데... 그게 아니란다. 특정카드(잘 못들었다;; 아마 ID카드식...)가 아닌 일반카드는 마이너스되질 않으니 현금을 꼭 내야 한다는 것! 생각해보면 일반버스카드를 충전 안할 수 있지 않은가? 그러면 잔액부족시 사용했던 금액만큼 이득을 볼 수 있는 시스템.이렇게 헛점이 있게끔 운영하지 않겠지...잠깐만 생각해보면 잘.. 더보기
절대미각.jpg 고등학생의 미각도 대단하고~ 경찰청의 센스도 대단하고~ 더보기
김진표 7집 - 서른일곱(feat. Kim Yoon-Ah Of Jaurim) 김진표 앨범은 나에겐 참 의미 있다. 1집 열외를 들었을땐 정말 나에게 음악은 이 앨범 뿐이었다. 20살때 이 앨범의 멜로디와 가사는 마치 내가 생각하고 있는 내가 빠져있는 그런 감성과 가사로 가득찬 앨범이었다. 16년이 흐르도록 여전하다. JP도 나이를 먹어가고 있구나라는게 앨범을 1집부터 들어보면 알 수 있다. 좀 더 세상을 알게 되고 그러면서 세상에 좀 더 타협한다고나 할까? 물론 그러면서 사랑의 소중함도 빼놓지 않으면서... 나보다 한살 많은....가사가 참 와닿는 JP의 앨범이 있어서 참 좋다. 이번 앨범에서도 가장 와닿는 곡. 서른일곱. 난 서른여섯. 유투브 공유를 통해서 퍼올려고 했는데 이상하게 재생이 되지를 않네...첨 겪는 증상...흠...그냥 링크만~ http://www.youtube... 더보기
2013/10/02~03 무박2일 설악산 오색-공룡능선-비선대 산행일시 : 2013년 10월 2일~3일 화요일 23시~수요일 20시 30분교통 : 산수산악회 버스이용 - 예약제. 버스(왕복)만 이용.이동시간 : 편도 약 3시간등산코스 : 오색 - 대청봉 - 중청대피소 - 소청대피소 - 희운각대피소 - 공룡능선 - 마등령 - 비선대 - 신흥사보통 한계령쪽에서 많이 오름(능선위주). 나는 오색에서 단시간 빡세게. 근데 너무 빡셈 ㅠㅠ 5키로를 계속 오르막 ㅠㅠ코스길이 : 약 20km소요시간 : 약 12시간(오전3시~오후3시)산행느낌 : 첨 가본 설악산(제대로). 드디어 가본 공룡능선! 말이 필요 있으랴~ 힘든만큼 절경을 맛봄!! 강력추천!! 등산코스! 첨에 한계령에서 할려고 했지만...어찌저찌 오색에서 시작! 한계령/오색 도착하기 전 설악휴게소에서 약 30분간 휴식!!.. 더보기
3200년 된 나무 아...장엄하다...나이를 먹어갈 수록 자연의 장엄함이 눈에 들어오네...산을 타서 그런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