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3/09/28 땅과 바다의 고향 마니산에 오르다(3번째) - 강화 화도면, 참성단, 함허동천 산행일시 : 2013년 9월 28일 토요일 12시 교통 : 대중교통이용 신촌아트레온극장 앞 - 3100번 버스(시간은 아래 사진 참조) - 화도터미널 이동시간 : 약 2시간(끝에서 끝 ㅠㅠ) 등산코스 : 화도터미널 - 화도초교 - 화도초교 뒷길 - 단군로합류점 - 참성단 - 마니산 - 함허동천 보통은 상방리관리사무소(마니산입구)에서 단군로로 많이 들 탐. 화도초교쪽으론 사람 거의 없음. 경사도 완만해서 호젓한 산행에 아주 좋은 코스이지만 들머리가 좀 애매함. 주민분들께 물어보면 됨^^ 소요시간 : 약 4시간(점심포함, 아주 놀면서~) 산행느낌 : 낮고 짧지만 하늘과 땅과 바다를 즐길 수 있는 명산! 단, 날씨가 좋아야.... 이번(3번째)에 탄 등산코스. 첫번째는 정수사->상방리, 두번째는 상방리 -> .. 더보기
도축한지 한시간 된 소고기 회를 안 좋아하는 나로써는...좀 징글징글... 그래소 육사시미는 먹고싶네 ㅎㅎ 더보기
홍팀작품 중 이제껏 가장 맘에 드는 배너(타이틀이미지) 울 회사 멀티플레이어 김홍준팀장님~ 너의 작품 중 가장 맘에 드는 작품이다 ㅎㅎㅎㅎ 비록 롯데닷컴 스타일을 따라한걸로 보이지만... 그래도 잘했어!! ㅎㅎㅎ 더보기
그래비티(Gravity) 왕십리 IMAX3D 간단 후기 - 약스포 첨에 예고편을 봤을때만해도 그냥 우주여행 영화정도로 생각하고 별 관심이 없었는데....세계적으로 평가가 장난이 아니어서....특히 그 중 제임스카메론(내가 제일 좋아하는 감독)의 극찬!!이건 봐야 돼!!어찌저찌해서 어제 왕십리 IMAX3D 감상!결론은?강추!단, 액션을 원하는사람(그런 나도 만족하긴 했지만)은 실망할수도... 영화의 특징을 꼽아보자면...실제로 우주에 있는듯한 연출!출연진은 단 두명!스토리는 아주 단순!난 세번 눈문을 흘렸다능! ㅠㅠ 보고 나니 웬지 우주에서 돌방상황에 좀더 잘 대처할 수 있을거 같은 건방진 생각도...ㅎㅎ마지막 산드라블록의 생각,결단에서 아주 큰 감동을 받은 1인!그리고 배경음악 너무 웅장하고 영화와 잘 어울림.혼자서 한번 더 볼까 심각히 고민중~ 암튼 강추! 더보기
기성용 선덜랜드 헤딩움짤 ㅠㅠ 답답하면 니들이 뛰던가 ㅠㅠ 미안해 기성용.....ㅠㅠ보고 10분간 웃음을 참지 못했다..... 그래도 화이팅 기성용!! 더보기
2013/09/16 드디어 가고싶던 월출산에 오르다!! 산행일시 : 2013년 9월 16일 월요일(추석연휴라 평일에 산행함! 아싸~) 교통 : 자가용 이동시간 : 약수역에서 대략 5시간 걸림(오전 7시출발) 등산코스 : 천황사 - 바람폭포 - 천황봉 - 구정봉 - 천황봉 - 구름다리 - 천황사(차때문에 원점회귀 코스. 아쉽당) 소요시간 : 약 5시간(단체로 갔으면 6시간은 걸렸을듯) 산행느낌 : 내 생애 역대 최고의 산! 파노라마 컷! 확대해서 보면 멋짐 ㅎㅎ 천황봉 파노라마컷! 구정봉 파노라마컷! 더보기
산행기록 시작!! 이왕 빠진 산 꾸준히 남겨보자라는 생각! 나름 나비효과를 바라면서 ㅎㅎㅎㅎ 일단 맛배기로 한장투척!여름 지리산 종주 때 장터목대피소에 도착하는 순간 찰칵!정말 죽는 줄 ㅠㅠ 더보기
4일간의 기적은 이루어졌다!! http://www.goodfunding.net/src/menu.php?menu_idx=9&fx_popup=&mode=project_view&flag=update&prj_code=12060350 주말동안 정신없는 스케쥴로 신경을 못쓰고 지금 확인을 해보니....ㅠㅠ감동이다! 더보기